만능 토트백 APC 다니엘라 후기와 정보
요즘같이 선선한 가을날 나들이 나갈 때 들고가기 좋은 토트백인 아페쎄 다니엘라 토트백의 정보입니다. 아페쎄 다니엘라 토트백은 남성이 들기에도 어색함 없는 큰 사이즈로 나와서 남녀 불문 인기의 가방입니다. 데님으로 유명한 아페쎄가 데님으로 만든 토트백이라 저도 큰 기대를 하고 구매했습니다. 아페쎄 다니엘라 토트백은 전체가 데님소재이며 로고만 심플하게 프린팅 되어있어 내추럴한 느낌을 연출할 때 쓰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아페쎄는 우리나라에서 데님 청바지로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 프랑스 프랜드입니다. 데님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아페쎄의 쁘띠 스탠다드 청바지 하나쯤은 가지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브랜드 전체적인 분위기는 내추럴한 느낌과 기본적인 디자인이 많습니다. 전체적으로 슬림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체형이 슬림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브랜드 아페쎄 입니다.
아페쎄 다니엘라 토트백의 상세 스펙은 가로 44.5 세로 35.5 폭 14 핸들 27로 사진처럼 남성이 어깨에 매도 넉넉한 사이즈입니다. 제품을 직접 받아보고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데님 소재인 만큼 빳빳하고 형태가 잡힌 가방을 기대했지만 원단이 얇고 흐물거리는 느낌입니다. 가방의 바닥에 받칠 판도 없어서 물건을 넣으면 물건의 형태대로 실루엣이 보이는게 조금 실망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제가 무거운 물건들을 꽤나 집어넣고 오랜 기간 사용해본 결과 손잡이도 튼튼하게 달려있어 내구성은 만족스러운 부분입니다. 아페쎄 다니엘라 토트백을 데일리 가방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페쎄 다니엘라 토트백의 안쪽에는 서브 포켓이 하나 더 있어서 자주 꺼내 사용할 카드 지갑이나 립스틱 혹은 열쇠 등을 넣기 좋게 디자인 되어있습니다. 서브포켓의 유무로 토트백을 고르는 사람이 있을만큼 서브포켓은 있으면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 쇼핑몰에서 구매할 시 13만원 이상에 판매 되고 있으며 해외 직구사이트를 이용하면 95달러 정도에 구매할 수 있기때문에 아페쎄 다니엘라 토트백을 구매하실 때에는 해외직구 사이트를 이용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